강남-도니버거. 한국판 크러스티버거(재발행)

|
요즘 학원 때문에 일주일에 한번은 강남을 가게 됩니다.우연히 길가다가 도니버거매장이 보이더라구요. 한창 개장 준비중이더라구요.정형돈씨를 정말 좋아해서 나중에 개장하면 한번은 가봐야지 하는데 우연히 들어간 위메프에 티켓이!!!!!바로 구매했어요. 도니버거하나 비프버거하나 구매하려고 했으니 도니버거는 이미 매진 되고 비프버거만 남았더라구요ㅜㅜ비프버거 티켓 2개를 샀어요. 오전에 그 앞을 지나가는데 아직 준비가 덜됐더라구요 어수선한 느낌!!오늘 내가 먹을 수 있으려나 하는 걱정이 들긴 했습니다.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이 사진은 점심 때 지나가다 찍었어요. 같이 먹기로 한 지인이 늦는다고 해서 뻘쭘하게 강남 배회했어요. 어제 형돈이와 대준이 팬사인회 했어요. 미리 올려서 정보를 알리려고 했는데 계속 미뤄지고 미뤄지고....... 점심에 먹으러 갔는데 들어가기 뻘쭘한 느낌??들어가면 안되는 느낌이 드는거에요 ㅋㅋㅋㅋ 저는 이미 토요일에 매장을 오픈하고 일반주문이랑 위메프주문을 같이 받는 줄 알았는데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다행히도 이렇게 ㅎㅎㅎㅎ 사람 많을거라고 생각했거든요. 정형돈씨 정말 귀여우시죠!!!! 센스까지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 느껴보지 못했던 특별한 사람이 된 기분?? 주문은 바로 할 수 있었어요. 주문을 하는데 주방이 오픈형이더라구요. 맥도날드는 냉동감자를 쓰잖아요. 이 곳은 생감자를 잘라서 튀기는 모습을 보여줘서 더욱 좋았던거 같아요.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감자 자르는거 완전 신기해서 찍고 싶었는데 처음에 부끄러워서 머뭇거렸어요, 막상 찍으려니 저렇게 감자만 덩그러니 있네요.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이렇게 주문번호를 받으면 직원이 번호가 노란불이 되면 받으러 오시면 돼요, 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노란불이 나올 만한 곳이 없는 거에요. 그냥 기다리고 있으면 번호를 불러줘요. 버거를 다먹고 나가다가 발견한건데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음식 받는 카운터 옆에 이렇게 전광판이 설치 돼있어요. 크기도 그리 크지 않아서 전광판이 보이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이 점은 불편하네요. 귀를 쫑긋 세우고 기다리거나 전광판 앞에서 서서 기다려야하는 수고로움.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의자가 패스트푸드점 치고는 편해요.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매장 리플렛이에요. 커피,음료수는 정말 싸요. 버거는 안싸요. 수제버거라고는 하지만 건강한 패스트푸드에 더 가까워요. 대구에도 매장이 있다고 해요.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버거가 나왔어요 짠~~~~ 크...크기가 작아요...... 감자튀김양도 작아요.... 콜라는 많아요. 이건 좋네요. 맥도날드는 얼음만 잔뜩 넣고는 리필도 안해주니까요.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도니버거 옆모습. 빵에 있는 까만 점들은 통후추에요. 처음에 뭔가 했는데 씹으니까 후추맛이 나더라구요. 크기는 작지만 높이가 높아서 혹시 도니버거를 먹으러 가시려거든 친한 사람하고 가세요~ 입을 크게 벌려도 안창피하고 먹다가 흘려도 안 부끄러워 할 수 있는 상대랑 가야해요. 먹을 때 정말 부끄러워 지거든요.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감자튀김에는 이렇게 껍질도 붙어있어서 생감자를 썼구나라는 믿음이 ㅋㅋㅋ이미 입구에서 부터 생감자를 내 놓았지. 다른 패스트푸드 점에 비해 담백해요. 버거도 그렇고 감자튀김도 그렇구요. 감자튀김은 좀 눅눅하지만 먹을 만해요. 짠 맛이 안느껴져서 소금을 안쳤나? 생각이 들었지만 아랫부분은 짜더라구요. 소금기가 밑으로 내려간 거 였어요. 그래도 맥도날드에 비하면 정~~~~말 담백해요. 위치가 강남이기도 하고 아무리 건강한 재료를 썼다지만 가격대도 꽤 높고 위치도 애매해서 또 방문할 지는 모르겠어요. 맛이 임팩트있지 않았거든요. 자극적인 것에 길들여져서 그런 걸 수도 있겠지만요. 친구들이랑 강남에서 놀 때 정형돈이하는 버거집 가볼래??하고 가 볼 수는 있을 거 같아요.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주방모습. 열심히 버거를 만들고 계십니다.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내가 앉았던 곳. 매장이 복층느낌이에요. 좀 어두웠어요. 계단을 올라가야해요. 한 6~8개?? NaverCamera (samsung : av10) | NaverCamera (SHV-E120S : nv13) 이곳은 주방이랑 같은 층. 밝은 느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도니버거를 한국판 크리스티버거라고 생각했어요. 심슨가족을 좋아하는 분은 아시겠지만 크러스티가 정말 인기있는 코미디언이잖아요, 그 인기로 자신의 얼굴을 내세워 버거가게도 내구요. 그 점이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그냥 내 마음임. 도니버거 잘 됐으면 좋겠어요!! 도니도니돈까스도 정말 대박났잖아요. 정형돈이 아침프로그램에서 도니버거 망해서 힘들게 산 이야기 할 일이 안생기도록 ㅎㅎㅎ
Trackback 0 And Comment 7
  1. 2012.07.24 04:19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소심한우주인 2012.08.08 11:2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담배똥꼬냄새 2012.08.09 00:32 신고 address edit & del

      버거랑 감자튀김 둘 다 싱겁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담백해요^^

  3. 초록배 2012.08.08 23:0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수제버거는 맛있더라구요 ㅎㅎ

    • 담배똥꼬냄새 2012.08.22 18:21 신고 address edit & del

      도니버거가 참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4. 2012.08.15 07:58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prev | 1 | 2 | 3 | 4 | 5 | 6 | 7 | 8 | 9 | ··· | 50 | next